CUSTOMER

고객의 말씀을 적극적으로

경청하는아쿠아플라넷 여수

고객센터입니다

고객의 말씀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공지사항

연간이용권 연장 및 수중공연 임시중단 안내

2020.03.24

코로나19로 실내방문이 어려운점을 감안하여 연간이용권 유효기간을 연장하며, 방문객이 밀집으로 인한 확산 우려로 수중공연과 일부 생태설명회를 임시 중단합니다.

 

[연간이용권 연장관련]

○ 대상자 : 2020. 02. 29 기준 유효한 연간이용 고객

        2020. 02. 29 이후 신규 가입고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

○ 연장기간 : 만기일로부터 30일

○ 이용방법  

1. 현재 사용중인 연간이용권 입장 바코드 캡쳐 저장하여 주세요.

※ 유효기간 만료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바코드가 자동삭제 되므로 캡쳐 필수입니다.

연간이용권 내 사진 누락 시 별도문의 바랍니다.

   2. 유효기간 만료 이후 연장기간 동안에는 캡쳐한 바코드로 확인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 입장 , 별도로 신분증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.

      

 

[‘신지께의전설 시즌3’ 수중공연 임시중단]

기간: 2020. 04. 01-04. 30

* 그 외 생태설명회의 운영여부는 프로그램 안내 참고

 

현재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안전한 관람환경을 위하여 매일 2~3 소독활동 및 1 방역 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
코로나19 조속히 종료되기를 기원하며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아쿠아플라넷이 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문의사항 061-660-1112 (상담시간: 오전10~오후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