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

고객의 말씀을 적극적으로

경청하는아쿠아플라넷 여수

고객센터입니다

고객의 말씀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공지사항

4월 영업시간 단축 및 일부 프로그램 중단안내(연간회원권 연장안내 포함)

2020.03.27

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하여 시설 운영 내용이 일부 변동되었습니다.

 

[영업시간 단축 안내]

○ 영업시간 : AM 10:00 – PM 18:00 / 입장마감 PM 17:00

    - 종료/ 입장마감 시간 1시간 단축

    - 적용기간: 2020. 04. 01- 04. 30.

    ※ 상황에 따라 기간 변동 가능   

 

[일부 프로그램 임시 운영중단 안내]

<신지께의전설 시즌3> 수중공연 임시중단

일부 생태설명회 임시중단

   - 적용기간: 2020. 04. 01- 04. 30.

    ※ 상황에 따라 기간 변동 가능

    ※ 현재 운영중인 프로그램은 프로그램 안내참고 

 

[연간이용권 연장관련]

○ 대상자 : 2020. 02. 29 기준 유효한 연간이용 고객 및 2020.03.01~2020.04.06 신규가입 고객

      해당기간 이외 고객 적용 불가

연장기간

  1. 2020.02.29 기준 유효 연간이용고객 : 만료일로부터 60

  2. 2020.03.01~2020.04.06 신규가입 고객 : 만료일로부터 30

이용방법  

  1. 현재 사용중인 연간이용권 입장 바코드 캡쳐 및 저장하여 주세요.

    ※ 유효기간 만료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바코드가 자동삭제 되므로 캡쳐 필수입니다.

    ※ 연간이용권 내 사진 누락 시 별도문의 바랍니다.

  2. 유효기간 만료 이후 연장기간 동안에는 캡쳐한 바코드로 확인 후 입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입장 시, 별도로 신분증 등 본인확인이 필요합니다.

 

현재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안전한 관람환경을 위하여 매일 2~3회 소독활동 및 주1회 방역 활동을 시행하고 있으며,

방문 고객 대상 발열 체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발열 체크를 통해 기준온도(37.5) 이상 고객은 입장이 제한될 수 있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.

코로나19가 조속히 종료되기를 기원하며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아쿠아플라넷이 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문의사항 061-660-1112 (상담시간: 오전10~오후6)  

 

클린아쿠아리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