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
고객의 말씀을 적극적으로
경청하는아쿠아플라넷 여수
고객센터입니다
고객의 말씀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공지사항
[공지]현금 없는 매장 운영
2021.06.13
아쿠아플라넷 여수는
코로나19 예방을 위해
비 접촉 결제를 진행합니다.
향후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확인 등을 위해
카드결제를 권장하오니
고객 여러분의 양해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CUSTOMER
고객의 말씀을 적극적으로
경청하는아쿠아플라넷 여수
고객센터입니다
고객의 말씀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공지사항
[공지]현금 없는 매장 운영
2021.06.13
아쿠아플라넷 여수는
코로나19 예방을 위해
비 접촉 결제를 진행합니다.
향후 코로나19 확진자 동선 확인 등을 위해
카드결제를 권장하오니
고객 여러분의 양해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